• Ncompany CS

김지성, '으라차차 와이키키' 특별 출연…바람직한 '열일' 행보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배우 김지성이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특별 출연했다.

김지성은 10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극본 김기호 연출 이창민)에서 특별 출연으로 강한 존재감을 남겼다.

김지성은 극 중 빼어난 미모를 뽐내며 두식(손승원)의 마음을 훔친 아영 역으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영은 두식과 수아(이주우)가 운영하는 쇼핑몰에 신상 촬영 피팅 모델로 출연,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다. 두식은 아영을 촬영하던 중 마음을 뺏겼고, 이에 두식과 아영의 좌충우돌 데이트가 그려져 극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극장을 시작으로 카페, 거리 데이트 등에서 사소하게 삐쳐 토라지는 예민한 아영을 달래며 쩔쩔매는 두식의 모습과 두식이 코믹한 모습으로 아영에게 고백하는 장면이 자연스러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성은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예민한 캐릭터 아영 역을 오롯이 살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끌어냈다.

현재 김지성은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모델 지망생 늦둥이 막내 홍강의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조회 13회

© copyright 2020. N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