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ompany CS

유앤비, 오늘(28일) 'BLACK HEART'로 컴백…황정하X한결X주은X앤, 스페셜게스트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오늘 두번째 미니앨범 'BLACK HEART'로 컴백하는 유앤비가 스페셜게스트 황정하, 한결, 주은, 앤이 참여해 신곡 활동을 함께 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유앤비측은 이번 유앤비의 컴백 앨범 타이틀 곡 'BLACK HEART'무대에 스페셜 게스트로 '더유닛'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춘 황정하, 한결, 앤을 비롯해 다이아 멤버 주은까지 합류해 유앤비와 함께 퍼포먼스로 무대에 활력을 더 할 것이라고 알렸다.

이번 유앤비의 'BLACK HEART'는 최강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예고해 함께하는 스페셜게스트를 통해 눈이 즐거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더유닛'의 최종멤버로 선발 된 유앤비가 '더유닛' 출신 황정하, 한결, 앤과의 호흡 그리고 걸그룹 다이아 주은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유앤비는 오늘(28일) 엠카운트를 통해 약 2달만에 강력하게 컴백하며 오후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한다.

또한 오늘 오후 10시 컴백 기념 브이스페셜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고 MC딩동이 MC를 맡아 유앤비와 호흡을 맞춘다.

anjee85@sportschosun.com

조회 34회

© copyright 2020. Ncompany All rights reserved.